[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들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여름을 준비하는 시간'이란 테마로 행사를 진행하고, 백화점 방문 고객들에게 쇼핑지원금을 지급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아레나 수영복 비치웨어 기획전'이 진행된다. 7층 행사장에서는 JEEP, NBA에서 반팔티와 반바지를 선보이고, 5층 행사장에서는 앤디앤뎁 특집전이 진행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산책이나 나들이,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브랜드별 인기 아이템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SI·베스띠벨리' 신원 컴퍼니 봄·여름상품 특가전과 영캐주얼 여름 패션 특집전이 오는 21일까지 열린다. 행사장 내 브랜드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오는 21일까지 KB국민카드와 함께 협업해 '국민가전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스페셜 기프트로 8% 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KB국민카드로 '삼성·엘지·위니아·딤채' 등에서 브랜드별로 당일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8만·16만·24만·40만·80만원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결제금액의 3%를 현장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