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동서발전(주) 성식경 상임감사위원은 12일 당진화력본부를 방문해 당진화력 청렴동아리(클린셰르파) 회원들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소통 토론회를 개최했다. 당진화력 제공
[충청투데이 인택진 기자] 한국동서발전(주) 성식경 상임감사위원은 12일 당진화력본부를 방문해 당진화력 청렴동아리(클린셰르파) 회원들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실천을 다짐하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소통 토론회를 개최했다.

클린셰르파 회원들은 청렴의지를 담은 실천문구를 작성하고 지켜야 할 실천서약을 낭독했다.

서약서에는 △부정부패 척결을 위한 제도개선 △공정한 업무수행 △알선청탁금지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솔선수범하겠다는 실천의지를 담고 있다.

청렴·소통 토론회에서는 클린셰르파 활동계획을 공유하고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했다.

또한 회원들의 애로사항과 고충 등도 수렴해 청렴도 저해요인을 사전에 발견해 개선책을 함께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식경 상임감사위원은 클린셰르파 회원들이 청렴의 촉매자로서 청렴실천과 행동으로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동서발전의 청렴한 조직문화를 정립하는데 선도적 역할을 해 주기를 당부했다.

당진=인택진 기자 intj469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