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스 S1 에보3 SUV’ 국내 출시
17일~31일 이벤트… 총 50명 추첨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 증정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티스테이션은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를 증정한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티스테이션(T'Station)은 SUV용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SUV’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를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7~31일간 실시된다.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벤투스 S1 에보3 SUV’를 4개 구매하고,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작성한 뒤 티스테이션닷컴에 URL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되는 바우처로는 인천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의 주행 체험 프로그램 온로드나 트레이닝 프로그램 스타터팩 중 하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벤투스 S1 에보3 SUV’는 한국타이어가 지난달 국내에 출시한 초고성능 SUV용 타이어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