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쇼핑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래핑차일드, 탑텐키즈가 참여하는 아동 어린이날 맞이 선물상품 제안전이 오는 7일까지 열린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본관 5층 유·아동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러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본관 5층에서 '신기하고 재밌는 트릭아트' 이벤트를 2~5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SNS에 업로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좋아요 수가 많은 2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풍선 받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일 백화점세이를 방문한 일 선착순 100명에게 '이벤트 풍선'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비 진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지역 소비 활성화를 위해 오는 5일까지 백화점 사상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10% 금액 할인(롯데백화점앱 쿠폰 다운로드)과 구매 금액대별 10%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5~10% 상당 별도의 상품권과 함께 브랜드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고객이 모든 혜택을 받을 시 25~30% 수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가격대별로 5만원 이하, 5~10만원, 10만원 이상의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건강제품, 와인, 의류, 소형가전 등을 특가에 한정 수량 선보일 예정이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제안전을 진행하고, 오는 5일까지 스페셜 기프트 행사를 펼친다. 지하 1층에서는 금강제화, 랜드로바가 감사의 달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사만사타바사, 루이까또즈 디스플레이 상품전이 열려 각 50%, 4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5층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감사의 달 특집전이 진행돼 비비안 멤버십 고객에게 전 품목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듀퐁, 예작, 레노마 셔츠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 타미진 기획상품전이, 8층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이월 상품전이 열린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