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옥 음성군수 덕분에 캠페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도 감사”

▲ 조병옥 음성군수가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음성군 제공

[충청투데이 김영 기자]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 대응에 헌신하고 있는 전국의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 군수는 최근 군 보건소에 설치된 선별진료소 앞에서 존경과 자부심의 의미를 지닌 수화 동작을 촬영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그러면서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 소독 및 사회적 거리두기에 참여하는 군민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며 위기 극복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국내에서는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 덕분에 점차 안정화되어 가고 있어, 전 세계에서 모범적인 방역 국가로 칭송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몸을 사리지 않고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아울러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시간을 너무나 잘 견뎌주고 계시는 우리 음성군민께도 응원의 마음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 군수는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다음 주자로 음성군의회 조천희 의장과 이상정·김기창 충북도의원을 지명했다.

음성= 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