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 타임월드는 봄 인기 상품전을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 진행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봄맞이 슈즈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미소페, 바바라 균일가전이 펼쳐져 미소페 여성화 7만 9000원, 남성화 8만 9000원, 바바라 여성화 6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2층 코치에서는 정상상품을 10% 할인해주는 브랜드 위크 행사가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겐조, 스톤아일랜드, 몽클레르 등 브랜드에서는 26일까지 일정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봄 시즌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봄 인기 아이템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연합 대전(大展)이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엘르파리, 클푸 인기 침구 브랜드 특가상품전을 준비했다. 같은 행사장에서 유옥경, 트리아나 인기 여성 브랜드 특집전도 진행된다. 또 주방용품 봄맞이 인기상품 특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이월상품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신규 고객 모집을 위한 프로모션과 봄맞이 쇼핑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전과 세종에 거주 중인 30~40대 부모를 위한 '아이조아 CLUB' 회원과 곧 입주를 시작하는 '탄방동 e편한세상 CLUB' 회원을 모집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시 웰컴 기프트와 함께 할인쿠폰, 사은행사 참여 쿠폰, VIP BAR 음료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1층 정관장에서는 5월 사랑과 감사의 달을 맞이해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