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본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에서는 봄 정기세일을 맞아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두 매장에서는 '봄맞이 구두 패션위크'를 진행해 단일 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 시 금액대별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가전·가구, 주얼리·시계, 해외 명품, 모피 상품군에서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결혼시즌을 맞아 롯데 웨딩 멤버스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태그호이어, 삼성, LG, 에이스침대, 시몬스)에서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 시 기본 적립액 2배를 적립해주는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특별한 결혼 이야기와 함께 사진을 공유하면 20 커플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리마인드 웨딩 촬영권을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 정기 세일을 3일여 남겨두고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막바지 총력을 다한다. 2층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는 오는 19일까지 2018년과 지난해 봄·여름(SS) 상품을 40~60% 할인된 가격에 판매 한다. 오일릴리에서는 봄·여름(SS) 상품을 30~70%, 알렉산더 맥퀸에서는 오버 솔 스니커즈 20%, 사카이에서는 의류 품목을 10% 할인판매한다. 3층 타미힐피거 여성에서는 30·60만원 이상 구매 시 3·6만원 금액 할인과 신규 가입 후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바우처를 증정하고, 최초 구매 축하 3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4층 행사장에서는 치키타 특집전이, 6층 행사장에서는 레노마 캐주얼 특집전과 앤드지 특집전이 진행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봄나들이와 스포츠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별 인기상품 대형 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로맨틱 코디룩 특집전을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SI, 레코브, KL 등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티셔츠, 원피스 등 봄 데일리룩 연출에 추천하는 인기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탠디 봄·여름 슈즈 균일가 특집전도 함께 열린다. 15만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세이투 2층 나이키와 아디다스 매장에서는 봄 신상 의류와 신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20% 행사가 19일까지 펼쳐진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