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을 맞아 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봄맞이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봄 상품 제안전'을 열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롯데프리미엄몰에서는 22일까지 '안전한 집에서 즐기는 롯데백화점 뷰티위크'라는 테마로 최근 한 달간, 프리미엄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인다. 화장품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파운데이션, 립스틱, 스킨로션 세트 등을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고객맞이에 나선다. 지하 2층 비노494 매장에서는 'Spring Wine Fair' 행사가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 유명 와인 300여 품목을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로 일부 품목 구매 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구르메 F&B 치즈 전 품목 세일이 진행된다. 2층 발리 매장에서는 클래식 라인 10% 할인 행사가 오는 29일까지 열린다. 듀퐁에서는 의류 40~60%, 슈즈 이월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집전이 진행된다. 3층 도호 매장에서는 블라우스, 바지, 트렌치코드 등 다양한 봄 의류 상품을 접할 수 있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새봄을 맞아 브랜드별 다채로운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운현궁' 창립 28주년 고객 감사 특집전을 오는 26일까지 준비했다. 다양한 침구 아이템을 엄선해 판매에 나선다. 같은 행사장에서 '정훈종' 봄 인기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정훈종' 디자이너 브랜드의 봄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올젠' 봄 이월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남성복 인기 브랜드 '올젠'이 제안하는 이월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