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봄 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K2코리아그룹' 봄 이월상품 특집전이 오는 19일까지 펼쳐진다. 특히 봄에 코디하기 쉽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재킷, 티셔츠, 슬림다운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봄 데일리 아이템 특집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크록스' 특가 상품전이 진행되고,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리바이스키즈·BEEN' 아동 봄 인기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 9층 특설매장에서는 인기 골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골프 메가 박람회'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레노마골프에서는 티셔츠와 바람막이 점퍼를 각 3만 9000원과 7만 9000원에 선보이고, 블랙앤화이트에서는 40~60% 할인하는 이월 상품전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에서는 '블랙야크 패밀리 대전' 행사를 펼친다. 1층 정문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15일까지 스톤헨지 목걸이(14K)와 귀고리(14K)를 판매하고, 티르리르 실버 목걸이와 귀고리를 각 3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세사, 아이리스, 까르마 브랜드가 참여한 침구 봄 상품 제안전이 열린다. 환절기 건강관리 예방을 위한 필수 아이템 공기청정기 제안전이 LG전자, 삼성전자, 다이슨, SK매직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2층 플리츠플리즈 매장에서는 새로 입고된 '바오바오 링 숄더 바이 컬러백'을 만나 볼 수 있다. 몽클레르·스톤아일랜드 10~30%, 지방시·생로랑 10~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해외 명품 특집전이 15일까지 열린다. 6층 남성복 행사장에서는 '웅가로 셔츠'가 신규 오픈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