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침체 속에서 다채로운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밖에 나가기 불안한 고객을 위해 내달 5일까지 신학기 맞이 '온라인 구매 찬스'를 선보인다. 뉴발란스, 푸마, 컨버스 등 스포츠 대표 인기브랜드의 신학기 추천상품인 백팩, 운동화, 슬리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내달 5일까지 코오롱스포츠, K2, 아이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메가(MEGA) 박람회'를 연다. 코오롱스포츠에서는 남성 경량 방풍재킷을 9만원, 남성 기본형 팬츠를 9만 9000원에 선보이고, K2에서는 남성 티셔츠를 5만 9000원에 아이더는 플리스 재킷을 4만 9000원에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내달 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했다. 41주년 축하 경품 이벤트가 내달 1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 앱(APP)에서 참여 가능하며 41명에게 LG 공기청정기(AS170DWFA.AKOR)를 할인된 가격 4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지하 1~9층까지 단일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1만원을 갤러리아 앱 페이지 내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7층 골프 매장에서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PGA TOUR&LPGA'와 '잭니클라우스'가 새롭게 오픈했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새봄을 맞아 데일리룩을 완성시킬 수 있는 특가 아이템을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탠디' 봄 슈즈 균일가 대전이 내달 5일까지 열린다. 균일가 가격으로 인기 아이템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인휴', '클푸' 봄·여름 맞이 데일리 침구 특집전이 함께 진행된다. 데일리 침구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사계절 이월상품 대전이 펼쳐진다. 티셔츠, 신발, 재킷 등 다양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보그너', '커터앤벅' 특집전이 함께 진행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