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올해부터 'KB국민팬슈머'로 통합 운영한다. 새롭게 출발하는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팬슈머' 1기는 연령 및 성별 등을 고려해 1000여명을 선발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한다. 활동기간은 4~11월이며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