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충북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했던 기업이 충북도립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천연성분 살균탈취제를 기탁했다.

지난 19일 이 대학교에 따르면 ㈜대자연은 이날 총장실에서 공병영 총장과 대학 주요 보직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충북도립대학교 학생들의 건강과, 옥천지역의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해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살균탈취제를 전달했다.

옥천읍 동이면에서 살균제를 제조하는 기업인 ㈜대자연은 지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충북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바 있다.

박혜정 대표이사는 “충북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는 동안 학교의 도움을 받아 감사한 마음이 있었는데,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학교에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천연살균제를 학생들의 위생과 건강을 위해 꼭 사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병영 총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충북도립대학교에 꼭 필요한 물품을 기부해준 ㈜대자연 박혜정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날 전달받은 살균탈취제를 각 학과와 사무실, 도서관등에 배부해 충북도립대학교 학생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옥천=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