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테니스팟'은 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수 매장에 입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테니스팟은 유저의 타격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한 최적의 리턴 값으로 스트로크, 발리 등 속도와 구질에 따른 다양한 랠리를 구현해 실제 테니스와 유사한 경기 환경을 제공한다.

또 인공지능과 랠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중·상급자들을 위한 '솔로플레이 모드', 인공지능(AI)과 두 명의 사용자가 번갈아 테니스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듀얼모드'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구선회 테니스팟 PM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테니스팟이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비용 대비 고효율을 창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스크린테니스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및 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