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가 봄 웨딩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를 구매하려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마일리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웨딩마일리지 스페셜' 프로모션에는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갤러리아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50만원이상 구매 시 정상상품을 추가 5% 할인해주는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칠리위치 달리아 테이블 매트 (2개) 또는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봄 새 출발 Feastival'을 준비해 브랜드별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했다. 특히 신학기 시즌을 맞아 은은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의류, 운동화, 가방 등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다수 준비했다. 이와 함께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신학기·면접 정장 특집전을 오는 20일까지 마련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디데무·보니알렉스' 봄 데일리룩 제안전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이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롯데 웨딩위크'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생활가전 매장을 비롯해 각 층별로 예물, 예복, 화장품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위한 실속 기회를 마련한다. 행사기간 중 주말 6일 동안(14일~16일, 21일~23일) 웨딩 마일리지 더블 적립 찬스가 진행된다. 명품, 가전, 가구, 홈패션(침구류), 잡화 등 참여 브랜드에 한해 진행되며, 웨딩 멤버스 고객에게 기간 중 구매 시 자동으로 익일 더블 적립된다. 또 오는 23일까지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웨딩 마일리지 10만 점 이상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