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27회 정기총회 성황리 개최
감사패·공로패 전달 등 행사
사업계획·세출 예산안 의결

▲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회장 김양수)는 11일 유성호텔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전전문건설협회 제공

[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회장 김양수)는 11일 유성호텔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김영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장과 허태정 대전시장,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등 내·외빈 30여명과 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 대표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행사 1부에서는 김영윤 대한전문건설협회 중앙회장이 대전시 상수도사업본부(본부장 정무호·단체포상)를 비롯해 ㈜청익·㈜화능건설·승진건설㈜에 감사패와 공로상을 수여했다.

김양수 대전전문건설협회 회장은 서구 건축과(단체포상)를 비롯해 16명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 2부에서는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과 2020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을 의결했다.

김양수 대한전문건설협회 대전시회장은 “책임 있는 역할이 중요했던 시기에 협회는 일감창출과 회원사 보호에 구슬땀을 흘렸다”며 “앞으로도 협회는 회원사 여러분의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사업을 연구하고, 회원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