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 [MBC TV '부럽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톰 워커(위)와 제임스 월시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공개 연애 중인 커플 레인보우 지숙과 이두희가 MBC TV 연애 리얼리티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 출연한다.

'부럽지' 측은 11일 "지숙과 이두희 커플이 출연을 결정짓고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숙은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두희는 서울대 컴퓨터공학부 출신으로 지난 2013년 tvN 예능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했다.

'부럽지'는 다음 달 방송된다.

▲ 싱어송라이터 톰 워커와 록밴드 스타세일러의 리더 제임스 월시가 영국 런던에서 펼쳐지는 MBC FM4U(91.9㎒) '배철수의 음악캠프' 30주년을 기념하는 특집 '라이브 앳 더 BBC(Live at the BBC)'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들은 '배철수의 음악 캠프'에 출연해 인터뷰와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 엠넷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에 주석, 더블케이, 배치기, 원썬, 45RPM, 디기리·영풍(허니패밀리), 얀키, 비즈니즈·넉없샨(인피닛플로우) 등 총 10팀의 래퍼들이 출연한다.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는 국내 1세대 래퍼들이 '2020 대한민국 컴필레이션 앨범'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아내는 리얼리티 경연 프로그램이다.

norae@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