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이사·게이트볼협회장 임명, 신규 이사 위촉

[충청투데이 이수섭 기자] 서산시장애인체육회는 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맹정호 서산시장을 비롯해 임재관 시의회 의장, 장애인체육회 임원 및 가맹경기단체장, 신임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서산시장애인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장애인 체육발전에 기여한 김영탁 전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홍보이사(박순신), 게이트볼협회장(김갑경), 신규 이사 5명에게 임명장 및 위촉장을 수여했다.

또한 장애인체육회 고문 추천, 체육회 규약 개정, 2019년도 세입·세출 결산, 2020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 및 의결하는 등 장애인체육 발전 및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맹정호 시장은 "작년 우리시는 각종 장애인체육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달성하고 충남 최초로 장애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하는 등 장애인체육이 큰 발전을 이룬 한해였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과 복지의 중요한 축인 장애인체육을 통해 시민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서산시장애인체육회에서는 제16회 서산시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를 비롯해 파크골프, 배드민턴, 장애학생체육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며, 서천군에서 열리는 제26회 충남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목표로 강화훈련을 진행한다. 서산=이수섭 기자 ls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