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옥천군 안남면지역발전위원회는 6일 안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해 안남면 지역발전을 위해 공헌한 박시은 주무관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안남면행정복지센터 박 주무관은 회계업무 및 주민지원사업 업무를 맡으며 마을의 사업진행이 부진했던 사업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등 사명감을 가지고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안남면지역발전위원회에서 주민들을 대표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장을 전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강진 안남면지역발전위원회 회장은 “우리면 지역발전위원회 회원님들은 안남면행정복지센터 모든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잘 알고 있고,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지난해 고생이 많았던 직원을 선정해 대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었는데 이런 행사를 매년 시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주민들과 합심해서 안남면이 더 살기 좋은 지역이 되도록 함께 노력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 주무관은 “생각지 못한 뜻깊은 상을 받어 부끄럽고 영광스럽다”며 “면민들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고 주신 상으로 알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류충열 안남면장은 “직원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해 준 지역발전위원회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면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옥천=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