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평생교육원은 제1기 “반려동물 관리사(펫시터, 도그워커 직렬) 자격취득 과정”을 개강했다고 5일 밝혔다.

우송정보대는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취득과정을 개강했다고 5일 밝혔다. 우송정보대 제공
우송정보대는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증취득과정을 개강했다고 5일 밝혔다. 우송정보대 제공

우송정보대학 평생교육원은 본 과정을 국내 최고의 과정으로 체계적인지원을 위해 한국반려동물관리협회, THE PET ㈜ 티피코리아, ㈜모리아 타운 등 4개 기관과 업무 협약도 완료했다.

본 과정은 The Pet ㈜티피 코리아의 다양한 현장 실습시설을 적극 활용하고, 반려동물 관련 종합서비스 제공 전문회사인 ㈜ 모리아 타운의 실무적인 지원으로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관리사 자격 취득과정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원조 개통령으로 유명한 이웅종 교수의 특강도 오는 25일 열려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본 과정은 반려견, 반려묘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반려동물학 개론 △반려동물 훈련학 △반려견 문제 행동 교정 △샵에서 직접 실시하는 훈련실습 △원조개통령 이웅종 교수와의 시간 등으로 구성되며, 과정중간에 자격시험 대비 문제풀이의 시간도 갖게 된다.

본 과정은 내달 12일 종료되며, 다음 2기 과정은 5월 초 개강 예정이다.

윤지수 기자 yjs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