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만두빚기 봉사활동 펼쳐
떡국떡·생필품세트 함께
노인보호시설·독거노인에…

▲ 한국타이어는 21일 대전공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情 담은 만두 빚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국타이어 제공
[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민족 고유의 명절을 맞아 취약 계층에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한국타이어는 21일 대전공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情 담은 만두 빚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역 내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취약 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성스레 빚어진 만두와 떡국떡을 비롯해 비누, 치약 등 생필품 세트는 목상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노인보호시설 및 독거노인 가정 등에 전달됐다.

그동안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은 2011년 출범해 사회복지시설 일손돕기 뿐만아니라 자연재해 피해지역 복구봉사, 벽화마을 조성, 방범순찰활동, 독거노인 반찬 배달 및 말벗봉사, 노후 가구 환경개선 봉사, 연탄 배달,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과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하는 서비스로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으며 환경을 생각하는 기술 개발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