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 가정 대상 연탄나눔봉사

▲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 봉사활동 모임인 서산교육행정나눔회(회장 안동원) 회원 30여명은 지난 18일 연탄 800여장을 구매해 홀로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2가정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산교육지원청 제공
[충청투데이 이수섭 기자]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 봉사활동 모임인 서산교육행정나눔회(회장 안동원) 회원 30여명은 지난 18일 주말 휴일을 반납하고 새해 첫 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산시 해미면 일원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은 서산교육행정나눔회에서 연탄 800여장을 구매해 홀로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 2가정을 대상으로 직접 배달하는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홀몸노인 어르신들께서 추운데 오셔서 감사하고 따뜻하게 잘 지내겠다는 한마디에 힘든 일정이 눈 녹듯 사라졌다”며 뿌듯해 했다.

류동훈 행정과장은 “새해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서산교육행정나눔회 회원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2020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교육행정나눔회는 2007년 성립되었으며 매달 정기적으로 직원들의 회비를 모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서산=이수섭 기자 ls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