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충남지역본부, 용봉산서 다짐

▲ 농협 충남지역본부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4일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용봉산 정상에서 '농업인이 행복한 충남농촌과 1등 충남농협 만들기'추진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농협 충남지역본부 제공

[충청투데이 김대환 기자]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길정섭)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4일 충남 홍성군에 위치한 용봉산 정상에서 ‘농업인이 행복한 충남농촌과 1등 충남농협 만들기’추진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길정섭 본부장과 조두식 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 류병관 농협노조충남세종지역위원장, 농협시군지부장 등 농협 충남본부 간부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사업추진 결의를 통해 △농업인의 행복을 위한 삶의 질과 농가소득 향상을 위한 충남농협의 역할 강화 △지자체와의 협력을 통한 농업인 실익사업 발굴·보급 △정도경영과 경영목표 달성으로 농업인 지원 기반 조성 △상생과 협력적 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신뢰받는 농협 구현 등 농업·농촌·농업인을 위한 충남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경자년을 힘차게 시작했다.

길정섭 본부장은 "농업인 실익을 위해 농업·농촌 현장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충남농협을 만들고 직원 및 계통간 상생을 통해 경쟁력을 키우고 지역사회에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모범적인 농협인으로서의 책무를 충실히 수행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대환 기자 top736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