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일제히 신년세일에 나서며 고객잡기에 들어갔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새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판매에 나선다. 새해를 맞아 행복한 쇼핑을 위해 특별한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단일 브랜드 20·40·60·100·200만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10만원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5일까지 펼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비너스' 란제리 새해 첫 가격 인하 특집전을 오는 9일까지 준비했다. 같은 행사장에서 영캐주얼 겨울 데일리룩 특가전도 준비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트래디셔널 남성 가을·겨울 시즌 OFF 행사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새해 첫 정기세일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먼저 신년 세일 마케팅으로 롯데 쏜데이 에어팟 프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네이버 검색창에 '롯데 쏜데이'를 검색 후 에어팟 행사를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고객에게 에어팟 프로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 네이버 검색 이벤트를 통해 총 10만 명에게 세일 가격에 최대 30% 중복 할인받을 수 있는 '롯데 쏜데이 룰렛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5일까지 각 층별로 '5대(大) 세일 하이라이트' 행사도 펼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새해 첫 세일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랄프로렌, 라코스테, 헤지스, 빈폴, 타미힐피거, 폴로 등 트레디셔널 브랜드에서는 최대 20%~3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토리버치, 띠어리, 비이커, 랙앤본, 띠어리 맨, 캘빈클라인, DKNY, SJSJ, 시스템, 오즈세컨, 에스콰이아, 엘르 수영복 등 브랜드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세일 축하 특집전이 펼쳐진다. 5층 행사장에서는 새해맞이 비너스 특집전이 열리고, 7층 행사장에서는 라코스테 라이브 시즌오프 특집전이 펼쳐진다. 6층 행사장에서는 킨록앤더스 특집전이 열린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