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조재광 기자]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원식)이 소비자중심경영을 달성하고 주민참여를 강화하기 위해 제2기 고객모니터와의 4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문성자연휴양림 목재문화체험장에서 개최된 간담회는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물의 모니터링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과 4분기 주요 추진실적, 등 고객모니터 의견을 수렴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국가생산성 대회 고객만족부분 대상 및 은상 수상, 인증추진 경과 등 4분기 주요성과들을 논의하고 하반기 경영성과 보고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경영 참여를 확대하고 경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고자 굳은 결의를 다졌다.

충주시시설공단은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증TF를 통해 ISO45001, 위험성평가 인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증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간담회가 끝난 후에는 모니터요원 전원이 참여해 목재공예를 만드는 체험기회를 가졌다.

김원식 이사장은 "고객모니터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다양한 시설에서 불편사항들이 개선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이 즐겁고 행복하게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을 위한 공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주=조재광 기자 cjk923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