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안사항 해결하고 지역 안정 이끌며 2년간 군정 발전에 기여

[충청투데이 박기명 기자] 태안군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제16대 허재권 부군수가 2년간의 소임을 모두 마치고 지난 27일 이임했다.

허 부군수는 2007년 사무관 승진 후 충남도 자치행정국 총무과와 세정과, 안전자치행정국 세무회계과 등에서 근무했으며 2015년 서기관 승진 후에는 경제통상실 투자입지과장을 역임하며 우수한 행정 장악력과 추진력을 인정받아 2018년 1월 제16대 태안군 부군수로 부임했다.

취임 후 빠른 군정 파악으로 내부행정을 아우르는 동시에 군민 숙원사업 현장과 대형사업장 등 관내 주요사업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을 분석, 발전방향을 모색하며 2년간 군정 발전을 이끌어 왔다.

또 탁월한 분석력과 기획력, 풍부한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가세로 군수의 군정 운영을 조화롭게 뒷받침하는 한편, 발품을 아끼지 않는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통해 군민 가까이에 서서 현안을 해결하고 지역 안정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허 부군수는 “태안군에서 부군수로 일한 것은 개인적으로도 큰 영광이었으며 태안군에서의 2년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다”며 “짧지 않은 시간동안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신 군민 여러분과 공직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태안군의 영원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태안=박기명 기자 kmpark31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