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연말연시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올해 마지막 주말을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WEST 1층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내년 1월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북 구매 시 최대 18만원 할인 혜택과 신제품 맥북 프로 16형 15만원 할인, 맥북 프로 13형 최대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품목에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3층 행사장에서는 아이잗바바, 모조에스핀, 레니본 브랜드가 참여한 캐릭터·커리어 베스트 브랜드전과 BCBG 코트 특집전이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는 고세 특집전 진행되고, 6층 행사장에서는 올젠 시즌오프 상품전과 티아이포맨 특집전이 펼쳐진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새해를 맞아 고객님의 행복한 쇼핑을 위해 다채로운 브랜드별 특집행사와 상품권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새해를 맞아 백화점세이는 특별한 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일 브랜드 합산 30만원 이상 세이-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만 5000원을 증정하는 새해 특별 사은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내달 2일까지 영캐주얼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같은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 특집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블랙야크, K2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겨울 특가 아이템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연말과 새해 특수를 겨냥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오는 31일까지 '여러분의 2020년 새해 소망은 무엇인가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버킷 리스트를 게시하면 20명에게 20가지 선물 중 1가지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듀 2019 아웃도어 방한의류 특집' 행사가 열린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양한 겨울 시즌 인기상품을 선보이다. 지오다노에서는 '아우터 특집전'이 진행돼 코트가 10만 8000원, 롱패딩이 6만 9000원, 트레이닝 바지를 1만원에 판매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메지스&크레송 이월 상품전'과 '비너스 란제리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