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구 미래건설연 회장
유완동 반석건설 대표
이상준 승진건설 대표

▲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6일 미래건설연구원 사무실에서 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만구 사단법인 미래건설연구원 회장, 유완동 ㈜반석건설 대표, 이상준 승진건설㈜ 대표 3명의 동갑내기 친구 나눔리더 동시 가입식을 가졌다.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충청투데이 최윤서 기자]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26일 미래건설연구원 사무실에서 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만구 사단법인 미래건설연구원 회장, 유완동 ㈜반석건설 대표, 이상준 승진건설㈜ 대표 3명의 동갑내기 친구 나눔리더 동시 가입식을 가졌다.

김만구 회장의 소개로 나눔리더 취지와 설명을 듣고 즉시 나눔리더 가입을 결심한 유완동 대표와 이상준 대표는 한 곳에 모여 대전 최초 ‘친구 나눔리더 동시가입식’을 가졌다.

김만구 회장은 “평소 가깝게 지내며 지역사회에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던 20년 지기 친구들과 함께 의미 있는 나눔 활동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큰 사랑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눔리더는 개인이 참여하는 모금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원 이상을 일시 또는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에 가입한 개인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전액 대전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사업으로 사용된다.

최윤서 기자 cy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