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다양한 겨울상품과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각 층 브랜드별로 '시즌 OFF' 행사가 진행되고 폴로랄프로렌, 미쏘, DKNY, 클럽모나코, CK 캘빈클라인 등 여성 패션과 갭키즈, 아동 상품군 등이 참여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골프웨어 겨울 아우터 상품전' 행사를 열고, 캘러웨이, 와이드앵글, 슈페리어 등이 티셔츠, 패딩, 다운점퍼 등을 제안한다. 코트, 니트, 패딩조끼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인드브릿지 인기상품 특집전'도 진행한다.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상품 제안전'이 펼쳐진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일 단일 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로 5·10만원 이상 구매 후 갤러리아APP 다운로드 쿠폰을 제시한 고객에게 자연퐁 주방세제 1.2kg와 락앤락 립 텀블러를 3층 사은행사장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또 20~25일까지 갤러리아카드로 단일 매장에서 30·60·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5% G캐시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EST 위치한 자라에서는 재고 소진 시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층 폴로, 7층 랄프로렌칠드런은 20일부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를 보다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전국 단독으로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 송년 고객 감사 특가전을 오는 24일까지 연다. 80~60% 할인율이 적용돼 가격적인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특가상품과 균일가·한정상품 등으로 나뉘어 판매된다. 같은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다운점퍼 최대 70% 특집전 오는 25~26일 준비했다. 아이더, 블랙야크, K2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 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캐릭터 정장 가을·겨울 최대 50% 특가전이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