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경품 이벤트

[충청투데이 이대현 기자] 재단법인 제천문화재단이 ‘제천 겨울 벚꽃 축제’ 기간인 20~31일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연다.

18일 재단에 따르면 ‘겨울 마녀 황금링을 찾아라’는 이 이벤트 기간 방문객들이 3가지 미션을 완수하면 추첨을 통해 황금링 등 경품을 준다.

미션은 △제천 문화의 거리(분수대)에서 대형 윈터캐슬을 찾아 배경으로 사진 찍기 △문화의 거리에 나타나는 예쁜 마녀와 함께 인증샷 남기기 △제천 시내권(동 지역)에서 당일 식사하고 영수증 챙기기 등 3가지다.

미션을 완수하고 시내 중앙공원에 꾸민 ‘환상의 벚꽃랜드’의 마녀의 집 마녀에게 행운의 포춘 쿠키를 받아 쪼개 보면 100% 당첨되는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황금링 순금과 5000여 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제천화폐 5만원과 1만원권, 무릎 담요, 산타 모자, 장갑 또는 방한 귀마개, 야광 용품 또는 막대 사탕 등 ‘꽝 없는 경품’을 준다.

참고로 ‘문화의 거리’ 마녀들은 오후 5~9시, ‘마녀의 집’ 마녀는 오후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재단은 귀띔했다.

재단 관계자는 “겨울 벚꽃 축제 기간 중 제천을 방문해 푸짐한 경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겨울 벚꽃 조명과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가 풍성한 이번 축제에 국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 겨울 벚꽃 축제는 20일 오후 6시 식전 행사와 7시 개막 점등 행사를 시작으로 다음 달 27일까지 39일간 시내 일원에서 펼쳐진다. 제천=이대현 기자 lgija2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