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보은군이 보은군 공직자 260명을 대상으로 2019년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 교육을 1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민원응대의 중요성과 불만민원 대응 요령이라는 주제로 위드원 이미원 대표를 초빙해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민원인을 맞이하는 공직자의 마음가짐과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친절한 민원응대의 중요성 뿐만아니라 다양한 민원인들의 요구와 갈등 상황속에서 단계별 대응요령 등을 교육하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보은군 이은숙 민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모든 공직자들이 친절한 마음을 갖고 진심에서 우러나는 인사와 표정으로 민원인을 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은=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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