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초 임혜숙 교장, 서산중앙고 류재풍 교장, 서산교육지원청미래교육자문위원회 김택준 위원 수상

 

[충청투데이 이수섭 기자] 서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희)은 17일 서산베니케아 호텔에서 제25회 서산교육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가사초 임혜숙 교장, 서산중앙고 류재풍 교장, 서산교육지원청미래교육자문위원회 김택준 위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서산교육상은 오랜 기간 동안 서산의 교육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사람을 표창하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상으로 초등교육부문, 중등교육부문, 교육지원부문 등 3분야를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가사초 임혜숙 교장은 교육경력 40년으로 교육과정 연계 예술표현수업을 적극 지원하며, 배움 중심 수업 문화 조성, 지역인프라 활용 진로탐색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부석초 예술꽃 씨앗학교, 가사초 오케스트라 학교를 열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서산중앙고 류재풍 교장은 교육경력 38년으로 서산 관내 고등학교의 특성화교육과정 운영으로 교육력제고를 위해 노력하며 마을축제를 운영하는 등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교육과정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서산교육지원청미래교육자문위원회 김택준 위원은 2017년에 서산경찰서장으로 부임하면서 서산시 어린이 교통안전과 학교폭력, 아동학대 예방활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했다.

이선희 교육장은 "오늘 수상하는 세 분은 오랫동안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서산교육을 한 단계 높은 반열에 올리시는 데 공헌하였다"며 그 공적을 치하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2019 교육활동 우수교직원 92명에 대한 표창도 진행되어 교육현장에서 묵묵히 학생지도, 교육지원 활동을 성실하게 참여한 교육지원들을 격려했다. 서산=이수섭 기자 ls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