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기호맞춘 제품 개발 일본·대만등 세계시장 개척"

?? "보령머드(mud)가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닙니다. 보령지역의 천혜적 자연생태계와 맞물려 관계 공무원들의 부단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시우 보령시장은 오늘의 보령머드가 있게 된 배경에는 자연적인 원료도 있었지만 공무원들의 숨은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단정했다.

이 시장은 앞으로도 머드화장품의 고급화를 추진하고 소비자 기호에 맞는 화장품을 개발할 계획이며, 그동안 머드팩 등 클렌징 제품 위주의 생산에서 기초 화장품 생산 쪽으로 전략을 구상하고 있음을 내비쳤다.

이 시장은 "현재 기초 제품 생산 절차가 이행 중이며, 제품 용기 및 단상자의 개선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연회를 갖는 등 우수한 제품 생산과 효과적인 판매를 위한 다각적인 연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보령머드의 새로운 제품 개발과 함께 판매망을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라는 이 시장은 싱가포르, 대만, 일본, 미국 등 해외시장을 적극 개척, 세계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이스라엘 사해산 머드 제품을 능가하는 명품 브랜드로 보령머드를 육성시키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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