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김기운 기자] CNCITY에너지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CNCITY에너지는 2017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이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카카오 알림톡을 구축하는 등 변화와 혁신의 노력을 거듭해왔다.

송상호 CNCITY에너지 고객가치혁신본부장은 “앞으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가 만족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중심경영이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에 대한 인증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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