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행사를 준비했다.

△백화점세이=겨울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본관 6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할인전'을 기획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아웃도어 최대 50% 특가전'이 열린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이월상품 최대 70% 특가전이 펼쳐진다. 13일에는 세이투 지하 1층에 ‘엘르 이너웨어’를 신규 오픈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15일까지 10% 상당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가 진행돼 주방과 식기, 홈패션 상품군 브랜드별로 당일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2·4·6·10만원을 증정(참여 브랜드 한함)하고, 다이슨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4·6·10만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스포츠 다운 패딩&슈즈 인기상품 특집전' 행사가 펼쳐진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제안전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가 오는 25일까지 펼쳐진다. 앱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 접속 후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스위트 오션뷰 패캐지부터 백화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갤러리아 G캐시의 행운을 선사한다. 따뜻한 메시지를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e-카드를 통해 전달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00 갤러리아 G캐시를 증정한다. 고마움을 받은 브랜드를 표현해주는 고객들에게도 3000G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13~25일까지 펼쳐진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