市 - ㈜길에듀월드 콘텐츠 제공 협약

▲ 손길연(오른쪽) 대표가 지난 9일 제천시를 방문해 취약 계층 학생과 시민들에게 최신 영어 교육 콘텐츠를 무상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제천시 제공
[충청투데이 이대현 기자] 제천 출신의 한 교육 콘텐츠 개발 업체 대표가 고향 사람들에게 자체 개발한 온라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기부해 눈길을 끈다.

주인공은 ㈜길에듀월드 손길연 대표. 손 대표는 지난 9일 제천시를 방문해 취약 계층 학생과 시민들에게 최신 영어 교육 콘텐츠를 무상 제공하기로 협약했다.이 업체가 이번에 무상 제공하기로 한 콘텐츠는 ‘Puzzlish(퍼즐리쉬)’. 정부 지원을 받아 청주대학교와 산학 협력을 통해 공동으로 개발한 영어 교육 종합 콘텐츠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길에듀월드는 영어 학습 동영상,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 등이 지원되는 ‘Puzzlish’를 취약 계층 학생들과 영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시민 500명에게 2년간 무상 기부하기로 했다.

손 대표는 “사회 환원을 실천하기 위해 고향민들에게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업체가 개발한 콘텐츠(길맥 학습법)은 다양한 교구와 교제 등을 병행한 퍼즐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방식으로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뛰어난 학습효과가 있다고 손 대표는 전했다. 콘텐츠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시청 여성가족과 드림스타트팀(043-641-5431)으로 신청하면 된다.

제천=이대현 기자 lgija20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