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김기운 기자]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총 13회에 걸쳐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Liiv M(리브 모바일) 서비스 론칭 △새로운 개념의 창구지급 서비스인 ‘손으로 출금 서비스’등 혁신적인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하며 디지털 금융영토 확장을 선도한 점을 인정받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기업의 품질경쟁력 향상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미국 미시간대학과 한국생산성본부가 공동 개발했으며, ACSI(미국고객만족도)와 동일한 측정방법론을 이용해 대표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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