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공감신문>

▲ 예산우체국 행복나눔봉사단원들이 지난달 30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펼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석찬 명예기자

예산우체국 행복나눔봉사단은 지난달 30일 예산읍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송모 씨를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우체국 임직원 10명이 참여했으며, 예산군사회복협의회가 연계한 에너지 빈곤층 1가구에 각각 연탄 350장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수혜자 송모 씨는 “연탄이 부족하고 연탄값 인상으로 난방비 부담이 있었는데 연탄뿐만 아니라 생활필수품까지 전달받아 기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예산우체국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의 복지 향상과 사랑나눔에 기여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조병식 예산우체국장은 “작은 정성과 마음이지만 전달한 연탄이 어려운 이웃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예산우체국은 주위의 이웃을 살뜰히 챙기는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으며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 말했다. 고석찬 명예기자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