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유광진 기자] 부여군은 관공서 방문이 어려운 군민을 위해 생활 민원 해소 및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2월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이번 현장 민원실 운영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임천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운영되며, 상담분야는 지적, 부동산, 법률, 도로명주소 건물번호 신청, 생활불편 신고, 고충민원 상담 등 각종 생활민원 전반에 걸쳐 상담과 민원처리가 이뤄질 계획이다.

부여군에서 매달 운영하고 있는 무료 법률상담도 이날 현장민원실에서 실시할 계획으로 법률 상담이 필요한 주민은 사전 신청을 통해 현장 민원실에서 상담받으면 된다.

무료 법률상담 및 각종 민원에 대한 현장민원실 상담 사전예약은 부여군 시민봉사실 민원행정팀(041-830-2112)으로 연락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년에도 찾아가는 현장 민원실과 같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운영해 민원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여=유광진 기자 k7pen@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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