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공감신문>
당진시노인복지관 감사의밤 행사

▲ 당진시노인복지관은 지난 20일 2019년 한해 동안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온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자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을 개최했다. 김송이 명예기자

당진시노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난 20일 2019년 한해 동안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온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자 '2019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의 밤'을 아미성 식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어기구 국회의원 등 내빈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200여명을 초청해 공연관람, 기념식, 식사 순으로 진행했다.

기념식 행사에서 우수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유공자 표창이 진행됐고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상으로 각계각층의 숨은 공로자들이 수상했다.

당진시노인복지관 이병하 관장은 "당진시노인복지관을 위해 자원봉사자, 후원자님이 흘려주신 땀과 노력이 모여 어르신들의 희망차고 행복한 한해가 되었다"면서 "복지관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시장상: 조윤주 자원봉사자, 뚜레쥬르 문예의전당점 홍성국 △시의회의장상: (단체)서해안 신문 자원봉사자, 후원자 이우선 △국회의원상: (단체)현대제철마중물봉사단, 강종애 자원봉사자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상: 이용백 자원봉사자, (주)다비치안경 당진점 김세환.

김송이 명예기자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