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마지막 겨울 정기세일을 맞아 지역유통업계가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가을/겨울 인기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GIANT SALE'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 K2, 아이더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연합해 아웃도어 기획/이월 겨울상품 최대 60% 특집전(22~28일)을 진행한다. 같은 행사장에서 골프마니아를 위한 골프웨어 겨울 이월상품 최대 70% 특가전도 함께 준비했다. 울시, 와이드앵글 등 인기 골프 브랜드들의 특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베스띠벨리·페이지플린' 겨울 아우터 최대 70% 특집전이 펼쳐진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겨울 인기상품 최대 40% 특가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위한 다채로운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해 실속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겨울 정기세일의 주말을 맞아 24일까지 삼성전자에서는 8%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8일까지 K2,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머렐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숏&롱 다운 특집전'에서 겨울 한파 필수 아이템을 한자리서 제안한다. '비너스&비비안 란제리 특집전' 행사에서는 팬티, 브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시몬스 인기 상품전'과 '다우닝 진열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 밍크 극세사 차렵이불과 벨라 극세사 차렵이불을 판매하는 '스위트홈 특집전'도 열린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갤러리아 앱 G캐시 적립 이벤트와 다양한 쇼핑행사를 진행한다. 22~24일 당일 단일 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로 30/60/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 시 5% G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층에서는 주요 브랜드들이 순차적으로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1층 페라가모를 비롯 2층 코치, 듀퐁, 겐조 등 주요 명품 브랜드를 최대 50~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3층 캘빈클라인, DKNY, 클럽모나코, 마쥬, 산드로 등과 5층 겐조키즈, 네파키즈, 베네통키즈 등의 브랜드에서도 30~20%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지하 1층 판도라에서는 참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판도라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24일까지 실시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