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는 전국 목재문화체험장 역량강화 워크숍 프로그램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박지규 휴양사업소장, 공주시 제공)
공주시는 전국 목재문화체험장 역량강화 워크숍 프로그램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박지규 휴양사업소장, 공주시 제공)

공주시는 13~14일 양일간 개최된 전국 목재문화체험장 역량강화 워크숍 프로그램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프로그램 경연에서 목재체험지도사(발표자 양영호)는 공주시 목재문화체험장의 프로그램 개발 및 체험교육에 대한 연구 및 실습 사례를 발표해 심사위원 및 타 시군 참여자의 많은 호응 및 박수를 받았다.

박지규 공주시 휴양사업소장은 "목제품 만들기 및 꾸미기, 소목공예 및 목조주택 교육, 찾아가는 목재체험, 편백나무 족욕 체험을 통해 목재문화체험장을 더욱 활성화시켜 자연휴양림과 더불어 최고의 체험및힐링 공간으로 발전시키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재문화체험장에서는 50종의 목공체험 재료를 활용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목제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공주산림휴양마을 목재문화체험장이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휴양마을의 숙박시설, 공주=윤영한 기자)
공주산림휴양마을, 목재문화체험장 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은 휴양마을의 숙박시설, 공주=윤영한 기자)

체험지도는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매시 정각 시작되며, 단체예약 또는 궁금한 사항은 ☎041-840-257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