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늦가을 막바지에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잡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8~10일 '골든 쇼핑데이'를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주말 3일간 2층과 3·4층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한섬ㆍ삼성물산 패션위크가 진행된다. 한섬에서는 타임, 마인, 시스템, SJSJ, 클럽모나코, 오즈세컨이 참여해 더블 포인트 프로모션을, 삼성물산은 구호, 르베이지가 10% 할인한다. 그리고 빈폴 레이디스·맨즈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금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아디다스 인기상품 특집전'과 '아이더 균일가 대공개전'이 펼쳐져, 티셔츠, 운동화, 트레이닝 바지, 다운점퍼 등의 인기상품과 균일가 상품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겨울상품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각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겨울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2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디언의 개성, 스포츠, 라이프 정신을 담은 캐나다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무스너클'이, 3층 행사장에서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전통적인 테일러링 방식으로 다양한 기능혁신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아우터 '두노'와 함께 ‘몽클레어', '맥케이지' 브랜드가 오픈했다. 6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대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와 이태리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 가 팝업스토어를 열어 다양한 프리미엄 패딩을 제안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는 8~14일간 'BRAND SALE’ 행사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에 코디하기 쉽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인기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백화점세이 본관 4층 골프 인기브랜드 ‘보그너’에서는 골프의류 보상판매 신상품 20% 보상 할인 특집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기존 골프의류를 가져오면 보그너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골프의류는 타사 골프브랜드 의류도 기능이 가능하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겨울 아이템 특가전이 오는 14일까지 펼쳐져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 ‘레코브’, ‘ab.f.z’, ‘페이지 플린’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