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와 KT IS는 114의 날을 맞아 올 한 해 번호안내 114가 제공한 생활정보 서비스 중 고객 문의가 많았던 서비스 순위를 발표 했다고 3일 밝혔다. kt cs 제공
KT CS와 KT IS는 114의 날을 맞아 올 한 해 번호안내 114가 제공한 생활정보 서비스 중 고객 문의가 많았던 서비스 순위를 발표 했다고 3일 밝혔다. kt cs 제공

KT CS와 KT IS는 114의 날을 맞아 올 한 해 번호안내 114가 제공한 생활정보 서비스 중 고객 문의가 많았던 서비스 순위를 발표 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고객 문의가 가장 많았던 생활정보 1위는 여름철 대비 홈케어 서비스로 고객 문의가 150만 건 이상이었다.

2위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동안 관할 세무서 및 전문 세무대리인을 안내해주는 서비스로 고객 문의가 약 130만을 기록했다.

이어 3위는 설 연휴 홍역 접종 보건소 안내 서비스(103만 건) △4위 음주운전 단속 강화에 따른 24시간 운영, 여성 대리기사 등 다양한 대리운전 업체 안내 서비스(76만 건) △5위 겨울철 상수도 동파 사고에 대비한 원스톱 동파안내서비스(40만 건)로 조사됐다.

최장규 KT CS 114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신속한 DB 정비로 고객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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