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국내 필드 부킹 서비스 운영 업체 최초로 유명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20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린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는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심짱크루(△빅보이 △킹라바 △하기원 △이정은4 △김셩)가 함께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총 3가지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대회의 접수 마감은 내달 18일 오후 4시까지며, 심짱 유튜브 채널 구독을 마친 티스캐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참가 접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대회는 내달 22일 오전 10시 경북 영천의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열리며, 총 80명(참가 신청 당첨자 76명, 심짱크루 4명)의 참가자 20팀이 4인 1조로 하루에 18홀을 플레이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합산해 승부를 겨루게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많은 분께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함께하는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화면에서만 만났던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골프 라운드를 펼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