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민원만족도 조사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대비해 군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홍성미 CS교육 전문강사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공감 미션 수행으로 친절마인드 함양’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진행했다.
예산=강명구 기자 kmg119sm@cctoday.co.kr
이번 교육은 민원만족도 조사 및 전화친절도 조사를 대비해 군민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고품격 민원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에서는 홍성미 CS교육 전문강사가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공감 미션 수행으로 친절마인드 함양’이라는 제목의 강의를 진행했다.
예산=강명구 기자 kmg119sm@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