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한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을 앞세워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백화점세이=백화점세이에서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연령대의 점퍼, 재킷, 코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세이투 5층 스퀘어 플러스 행사장에서는 K2, 블랙야크, 아이더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아웃도어 가을·겨울 기획·이월 다운점퍼 페스티벌(18~24일)을 연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소다' 균일가 대전이 펼쳐진다. 같은 행사장에서 '한국도자기' 최대 80% 특가전도 함께 열린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브랜드 상품 특가전과 '블랙야크 키즈' 다운점퍼 단독 특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할로윈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층 아동 매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블랙야크 키즈, 무냐무냐 등이 참여하는 '할로윈 키즈 아이템 제안전'이 열려 할로윈 재킷, 호박 내의세트, 할로윈 스냅백 등을 제안하고, 프리미엄 키즈카페 릴리펏에서는 기간 중 입장하는 아이들에게 할로윈 풍선 증정 및 타투 스티커를 부착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4일까지 'GAP 키즈+성인 게릴라 대전' 행사가 펼쳐져, 이월 상품을 40~70% 할인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갤러리아 개점 40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갤러리아 추억사진 공모전'이 18~27일 열린다. 갤러리아와 함께한 40년 중 기억에 남는 추억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G캐시를 받을 수 있다. 갤러리아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점 4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층별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오야니' 핸드백 40~70% 특가전과 '앤클라인' 핸드백 특가전이 진행돼 핸드백 일부 품목을 6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3층 행사장에서는 겨울 아이템인 밍크코트, 무스탕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바띠에'이월상품 50% 할인전을 연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