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은 ‘2019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수여식에서 KT 고객센터가 유·무선, 유료방송 등 3개 부문, K쇼핑이 T커머스 부문, KT엠모바일이 알뜰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해 5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KT CS 제공
KT그룹은 ‘2019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수여식에서 KT 고객센터가 유·무선, 유료방송 등 3개 부문, K쇼핑이 T커머스 부문, KT엠모바일이 알뜰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해 5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KT CS 제공

KT그룹은 ‘2019 콜센터품질지수(KS-CQI)’ 인증수여식에서 KT 고객센터가 유·무선, 유료방송 등 3개 부문, K쇼핑이 T커머스 부문, KT엠모바일이 알뜰폰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해 5관왕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KT 고객센터는 이번 평가에서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5년 연속 유·무선분야 동시 1위에 올랐다.

초고속인터넷/IPTV분야는 6년 연속, 이동통신분야는 5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으며 올해부터 신설된 유료방송분야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양승규 KT CS 대표이사는 “이번 평가를 통해 KT 고객센터가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것이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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