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김운선 기자] 진천교육지원청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목요일에 고객을 배려하고 섬기는 감동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위해 친절방송을 실시한다.

교직원들의 관심도 제고를 위해 올해 진천BEST-친절직원으로 선정된 자가 친절 우수사례, 민원인 응대방법, 친절관련 미담사례 등을 교육지원청 내 방송을 통해 전달한다.

전화 민원 응대 요령을 주제로 첫 친절방송을 진행한 조성준 주무관은 “친절방송을 통해 전 직원들이 민원인 응대에 최선을 다해줬으면 하고, 조직 내 친절 문화 확산으로 고객 모두가 만족하는 친절-진천교육이 실현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진천=김운선 기자 kus@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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