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장학회에 1000만원 기탁

▲ 음성상공회의소는 지난 27일 썬밸리CC에서 ‘장학기금마련 제6회 음성상의 회장배 상공인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장학금 1000만원을 음성장학회에 전달했다. 음성상공회의소 제공
[충청투데이 김영 기자] 음성상공회의소는 지난 27일 썬밸리CC에서 ‘장학기금마련 제6회 음성상의 회장배 상공인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는 음성지역 상공인들의 화합과 네트워킹을 활성화해 지역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장학기금을 모금해 음성장학회에 기탁하기 위해 2014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이날 120여 명의 지역상공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으며, 참가한 상공인들이 모금한 1000만 원의 장학금을 음성장학회에 전달했다.

이날 진행된 경기결과 메달리스트는 ㈜가드너매트리스 강승배 회장, 신페리오 방식의 개인전 우승은 대흥FSC복합창 전병득 전무, 준우승은 금왕중전기 권용로 대표, 단체전 우승은 대소면기업체협의회팀, 준우승은 소이면기업체협의회팀이 각각 차지했다.

박병욱 음성상의 회장은 "이번 상공인 골프대회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 상공인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장학기금 모금을통해 음성장학회에 기탁함으로써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동참하는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음성= 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