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곡 담은 한정판 LP도 출시…뮤직비디오에 장기용 출연

▲ [롱플레이뮤직 제공]
▲ [롱플레이뮤직 제공]

남성 중창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나얼·영준·성훈)이 30일 정규 5집 '잇소울롸잇'(It' Soul Right)의 하프 앨범을 발표한다.

23일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에 따르면 하프 앨범 타이틀곡은 컨템퍼러리 R&B 곡 '그대의 밤, 나의 아침'으로 뮤직비디오에는 대세 배우 장기용이 출연했다.

또 앨범에는 최근 선공개한 '라이트'(Right)를 비롯해 '잇소울롸잇',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 '싱 유어 송(모타운 러버)'(Sing Your Song(Motown Lover)) 등 1960~1990년대 다채로운 흑인 음악 장르 아홉 트랙이 실렸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이 앨범을 CD로 출시하며, 수록곡 중 두 곡을 골라 한정판 LP로도 선보인다.

한정판 LP에는 각각 1960년대와 1970년대 스타일 곡 '싱 유어 송(모타운 러버)'과 '베터 투게더'가 담긴다. '7인치 도넛판'으로 불리는 45RPM(LP판이 1분에 45회 도는 속도) LP로 발매하며, 검은색 판형이 아닌 투명 판형으로 제작해 소장 재미를 더했다. CD와 한정판 LP 예약판매는 23일부터다.

멤버들은 또 2011년 이후 8년 만에 팬사인회도 개최한다. 30일 오후 8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릴 사인회는 하프 앨범 CD 예약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한 15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들은 이어 10월 5~6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에서 투어 '잇소울롸잇'(It'SOUL Right)을 펼친다. '잇소울롸잇'은 '솔(soul)은 옳다'는 뜻이다.

mimi@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